전화걸기
건강백세를 위한 정기진료 상담 및 개인 특화 진료제 도입
예약과 상담문의는 02-365-9916

한의원소개

오성당의 치료정신

우리는 엄마 몸에 생기는 태아 시기부터 염증반응이 시작됩니다.
염증은 생체조직이 손상을 입었을 때 체내에서 일어나는 방어적 반응, 즉 우리 몸을 보호하기 위해 세포가 외부자극에 대해 반응하는 것으로 이러한 염증 반응이 충분히 회복되지 못하면 그 대사물이 체내에 축적되어 여러가지 문제를 일으키게 됩니다.
우리의 건강은 염증을 얼마나 잘 회복시키느냐에 달려있습니다
태반과 자궁의 염증이 심해지면 유산이 양수 속에서 외부자극에 반응하면서 염증에 대항하는 방법을 배워갑니다.
태어나서는 성장을 하는 동안 발생하는 염증을 잘 회복시켜야 정상적인 발육이 이루어집니다. 성장기에 염증회복이 원활하지 않으면 성장연골 부분이 빠르게 골화 과정으로 진행 되어 성장장애가 올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시기에 비만이 오게 되면 염증을 치유하는 능력이 점차 떨어지게 되고 성인이 되어 고혈압 당뇨 관절염들의 만성질환에 노출되기 쉽습니다.
장년기에는 생리적으로 염증의 회복능력이 떨어지며 서서히 노화과정으로 진행되는 시기입니다. 이 때 염증회복력이 떨어지지 않도록 정기적인 진료와 지속적인 건강관리를 해준다면 이후에 올 수 있는 여러가지 퇴행성 질환에서 자유로울 수 있습니다.
태아 시기부터 시작되는 염증반응 지속적인 건강관리가 중요합니다.
염증은 생체조직이 손상을 입었을 때 체내에서 일어나는 방어적 반응, 즉 우리 몸을 보호하기 위해 세포가 외부자극에 대해 반응하는 것으로 이러한 염증 반응이 충분히 회복되지 못하면 그 대사물이 체내에 축적되어 여러가지 문제를 일으키게 됩니다. 우리의 건강은 염증을 얼마나 잘 회복시키느냐에 달려있습니다.
태반과 자궁의 염증이 심해지면 유산이 양수 속에서 외부자극에 반응하면서 염증에 대항하는 방법을 배워갑니다. 태어나서는 성장을 하는 동안 발생하는 염증을 잘 회복시켜야 정상적인 발육이 이루어집니다.

성장기에 염증회복이 원활하지 않으면 성장연골 부분이 빠르게 골화 과정으로 진행 되어 성장장애가 올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시기에 비만이 오게 되면 염증을 치유하는 능력이 점차 떨어지게 되고 성인이 되어 고혈압 당뇨 관절염들의 만성질환에 노출되기 쉽습니다.

장년기에는 생리적으로 염증의 회복능력이 떨어지며 서서히 노화과정으로 진행되는 시기입니다. 이 때 염증회복력이 떨어지지 않도록 정기적인 진료와 지속적인 건강관리를 해준다면 이후에 올 수 있는 여러가지 퇴행성 질환에서 자유로울 수 있습니다.
염증회복력의
증강
질병의
치료
건강한

오성당한의원에서는 염증회복력을 증진시키고 면역력을 정상화시켜
오장육부와 12경락의 기능을 활성화하는 처방과 침구약침 요법을 통해 질환을 치료하고 있습니다
200년 전통의 오성당한의원은 가벼운 질환에서부터 난치 질환까지 고유의 치료법을 세대에 걸쳐 계승하고 발전시켜나가고 있으며 환자의 상태를 정확하게 진단하여 불필요한 진료를 줄여 환자 본연의 자연치유력을 높이는 것을 이념으로 하고 있습니다. 환자의 몸을 편안하고 올바르게 하는 치료로 누구나 소망하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진료를 합니다. 100세 시대가 왔지만 우리는 불가피하게 노화를 맞이하게 됩니다. 그래서 더욱 노화를 자연스럽고 건강하게 맞는 일이 중요합니다. 정기적인 진료와 상담으로 지속적인 건강관리를 하는 일은 지금부터 해야하는 일입니다.

누구나 소망하는 건강하고 아름다운 행복한 삶을 오래도록 누릴 수 있도록 게 하는 것이 오성당한의원의 경영이념이자 건강 약속입니다.

오성당의
약속

1.필요없는 진료, 과잉진료를 하지 않겠습니다
치료하기 어려운 질병일수록 치료기간이 길고 치료 비용이 높습니다. 오성당 한의원은 필요없는 진료, 과잉 진료를 절대 하지 않겠습니다.


2.내 가족과 같이 정성을 다해 치료하겠습니다
모든 질병 치료의 시작은 관심과 이해입니다. 병원에서 받은 진료 차트와 처방전이 있다면 편하게 가지고 오시기 바랍니다. 건강을 위한 환자들의 선택을 존중하여 오성당에 오시는 모든 환자분들을 가족이라 생각하며 정성을 다해 치료하겠습니다.


3.200년, 4대의 전통을 지키겠습니다
1812년 개원 이래, 오성당은 환자의 상태를 우선으로 하는 마음으로 치료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정확한 진단으로 불필요한 치료를 줄이고 본연의 자연 치유력을 높이는 것이 오성당의 치료이념입니다.


대를 이어 3대가 손을 잡고 오시는 오랜 가족 같은 환자들을 맞이하면서 매일 오성당의 역사와 약속을 마음에 새깁니다.